생활

포천의 숨은 보물, '오스스'에서의 가을 맛보기 🍂

nowpia 2023. 9. 30. 09:24
반응형
반응형

가을 바람을 맞으며 나선 포천 가족 여행. 그 속에서 제게 가장 큰 선물이었던 곳, 완벽한 가족 식사 장소인 '오스스'입니다. 한 송이 가을 꽃처럼 조용히 피어있는 그 곳의 모든 순간을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어 이렇게 글을 시작하게 되었어요. 파스타와 샐러드, 스테이크가 일품인 이곳을 함께 살펴보아요.

 

📍 위치와 첫인상

포천고등학교 근처, 포천체육공원의 아늑한 곳에 자리한 '오스스'. 고요한 거리에 특별한 존재감을 발산하더라구요. 그리고 눈에 띄는 평점! 4.71/5이라니, 기대감이 높아졌어요.

 

 

🎨 매장의 아늑함

약간의 펜시함이 느껴지는 입구를 지나 들어가자, 곰돌이 인형이 반겨줬어요. 그리고 한편의 로맨틱한 영화, '귀를 기울이면'이 벽면에 상영 중. 이 모든 것이 완벽하게 어우러져 느끼는 따스함이란...

 

 

🍝 메뉴 &

간결한 메뉴 중에서도 제 선택은 아마트리치아나와 시즌 샐러드. 상큼한 샐러드와 짭짤한 아마트리치아나의 조화가 제 마음을 사로잡았어요. 그 외에도 홍새우파스타, 라구 파스타 그리고 부채살 스테이크는 다음 방문을 기약하는 맛이었답니다.

 

간결한 메뉴판

 

정말 제 입맛에 잘 맞았던 아마트리치아나

 

상큼한 과일이 다양하게 들어있던 시즌 샐러드. 건강한 맛의 라구

 

양이 정말 많고 육즙이 살아있던 부채살 스테이크

 

분위기 있는 실내인테리어와 물 병

 

마무리의 느낌

그곳에서 느낀 모든 감동을 한마디로 표현하자면, '포천의 작은 마법'이었어요. '오스스'의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따뜻한 분위기, 그리고 무엇보다도 그 맛있는 음식들... 포천 방문을 계획 중이라면 꼭!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.

 

 

저의 포천 여행기, 마지막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 다음 글에서도 여러분과 특별한 경험을 공유하고 싶네요. 행복한 하루 되세요! 🍁🍂

728x90
반응형